인기 외화 드라마 '이스트윅', 스토리온 통해 국내 방송
상태바
인기 외화 드라마 '이스트윅', 스토리온 통해 국내 방송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인기 외화 드라마 '이스트윅'.
ⓒ 데일리중앙
채널 스토리온은 오는 1월 22일 낮 2시부터 판타지 멜로 드라마 <이스트윅>(원제: Eastwick)을 연속 4편 씩 방송한다.
 
<이스트윅>은 미국 지상파 채널 ABC에서 지난 2009년 9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 11회까지 소개된 최신작이다.
 
이는 지난 1984년 발표된 존 업다이트의 소설 '이스트윅의 마녀들'을 바탕으로 1987년 제작된 영화 <이스트윅의 마녀들>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다. 한 마을에 사는 평범한 세 명의 여인이 우연히 마력을 얻게 되면서, 180도 다른 인생을 살아가는 모습을 흥미롭게 담아냈다.
 
<이스트윅>은 마녀가 살았다는 전설의 마을 '이스트윅'에 의문의 한 남성 '대릴'이 찾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남편을 잃고 딸 아이와 함께 살아가는 싱글맘 예술가 '록시',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늘 엉뚱한 소리만 하는 소심한 신문기자 '조안나', 백수 남편 대신 다섯 아이를 위해 힘들게 가정을 꾸려나가는 간호사 '캣' 등 저마다 무료한 삶을 살고 있던 세 사람이 우연한 계기로 마녀가 되는 특별한 삶을 살게 된다.
 
<이스트윅>의 가장 큰 재미는 세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갖가지 초능력이다. 예지능력을 지닌 '록시', 자연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캣', 남자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는 '조안나'가 펼치는 '초능력 퍼레이드'가 시청자들의 판타지를 대리 만족 시켜준다.
 
초고속 승진은 물론, 좋아하는 남자의 마음을 얻게 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등 모든 일이 마음 먹은 대로 술술 풀린다.
 
또, 토마토, 호박이 순식간에 커다랗게 변하고, 차가운 수영장 물이 온천수처럼 뜨거워지고, 마른 하늘에 번개가 치는 등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는 재미 있는 볼거리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토리온 측 관계자는 "마녀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인 소재와 스릴러와 코믹의 절묘한 조화,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들의 호연이 더해진 수작"이라며, "인기 미드 <위기의 주부들>, <립스틱 정글> 등을 이어 여성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