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광고계 막강 국보급 연예인 '역시'!
상태바
송혜교, 광고계 막강 국보급 연예인 '역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2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에서 주목하고 있는 배우 송혜교씨.(사진=영화 '황진이' 스틸).
ⓒ 데일리중앙
송혜교씨의 외모가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산업계에도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그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에서 '자연미가 돋보이는 미녀'라는 호평과 함께 글로벌 스타로 활약 중에 있다. 특히, 그가 모델로 활동하는 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매출이 급상승했다고 알려져 광고계에서 막강 흥행 파워를 자랑하는 연예인임을 입증시키고 있다.

청아연한의원 채기원 원장은 "송혜교씨는 건강하고 동안 얼굴형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며, "사람의 얼굴을 보면 건강 상태를 알 수 있다. 얼굴에는 온 몸의 경락이 모여 있다. 현재의 나이, 건강한 상태, 생활 식습관을 한 눈에 알 수 있으며, 노화의 진행 여부도 알 수 있다. 최근 공개된 송혜교씨의 화보 모습을 보면 피부탄력, 수분도, 피부톤 등의 상태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송혜교씨가 한국 및 아시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노력하는 연기자라는 점 그리고 건강한 신체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근래에는 20,30 대 여성들의 신체 노화 현상이 급속화되고 있다. 이는 지나친 다이어트와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건강을 잃었기 때문에 노화가 온 것이다. 근래에는 '방학을 맞아 송혜교씨와 같이 탄력있는 미모를 가지고 싶다'며 내원, 몸속 막힌 경락을 풀어주는 동안미소클리닉 프로그램을 치료하는 환자들이 늘어나 그의 영향력을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아시아 권에서는 이른바 '송혜교 따라하기' 열풍이 일고 있다.  이를 방증하듯 현재 홍콩, 마카오, 중국 등에서는 상당히 조직화되고 열성적인 '송혜교 팬 클럽'이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아울러 송혜교씨를 모델로 기용한 기업에서는 막대한 기업 이미지와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그를 글로벌 모델로 내세워 브랜드 상승과 높은 수익율을 기록했다. 라네즈 측은 "송혜교씨를 글로벌 모델로 기용, 전년 대비 매출의 20% 가 증가했다."고 전했다.
    
한편, 송혜교씨는 리바이스 새 봄 화보를 통해 단발머리로 변신, 'Levi's Fair Lady' 라는 콘셉트에 적합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업계에서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갖췄을 뿐 아니라 자연을 생각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당찬 여성의 아름다움을 구체화 시켜준 캐릭터를 보여줬다는 반응이다.

또한 그는 최근 배우 강동원씨와 함께 옴니버스 영화 '부산 프로젝트'인 '카멜리아'에 출연을 확정했다. '카멜리아'는 한국과 일본, 태국 등 3개국 감독들이 참여하는 영화로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