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황금사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 황금사원 업데이트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2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넥슨이 '메이플스토리' 황금사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데일리중앙
㈜넥슨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황금사원'을 테마로 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는 28일까지만 개최되는 프리미엄 던전이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주며, 일반 사냥터와 비교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제공하고, 강력한 힘이 깃든 '라바나' 투구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새롭게 개발된 관광지라는 설정의 황금사원은 미니 더전과 보스 몬스터 '라바나'가 등장하는 라바나 던전으로 구성된다.

미니 던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골든티켓' 아이템이 필요하며, 경험치 혜택은 물론, 다양한 주문서 아이템과 라바나 던전 입장에 필요한 '태양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레벨 50 이상의 캐릭터는 보스 몬스터가 있는 라바나 던전에 도전할 수 있으며, 2인 이상 6인 이하의 파티를 맺어 입장할 수 있다. 파티원의 평균 레벨에 따라 난이도가 조정되며, 보스 몬스터 퇴치 후에는 각종 장비 아이템 및 ‘라바나’ 투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2003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는 국내 회원수만 1,800만 명을 확보하고, 최고 동시접속자수 25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60개국에 진출, 총 9,200만 회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