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슈, SES 시절 최고의 노래는 '너를 사랑해'
상태바
바다-슈, SES 시절 최고의 노래는 '너를 사랑해'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1.23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다, 슈씨가 SES의 최고 명곡은 '너를 사랑해'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 데일리중앙
SES의 멤버인 슈와 바다씨가 지난 21일 밤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 특집 '너는 전설이다' 편에 출연, 과거 그룹 활동 전성기 시절 에피소드와 추억을 풀어냈다.

이들은 SES 시절 바쁜 일정으로 인해 약간의 자유시간 조차 허용되지 않자 몰래 연습실을 빠져나갔다가 걸렸던 일, 연말에 있었던 한 시상식에서 당시 핑클의 멤버였던 이효리씨가 준 술 한잔에 취해 버렸던 일 등, 다양한 소재의 이야깃거리를 나누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아울러 'SES 시절 최고의 노래는 무엇이었는가?'라는 DJ의 질문에 'LOVE'(5위) 'I Will'(4위), 'Just a Feeling'(3위)', '꿈을 모아서'(2위), '너를 사랑해'(1위)를 선정해 주목을 받았다. DJ 김범수씨는 SES의 1집 히트곡인 'I'm your girl'을 R&B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 라이브로 불러 바다, 슈씨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방송 중 앨범 타이틀곡을 소개하던 슈씨는 곡명 '자기밖에'가 옛 애인들과 지금의 애인, 그리고 모든 남성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설명한 후 직접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 특집 '너는 전설이다'는 1탄 SES 편에 이어 2탄 '패닉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MBC FM4U <김범수와 꿈꾸는 라디오>(91.9Mhz, 연출 송명석)에서 청취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