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NBLUE, 사인회 마다 '구름팬'
상태바
그룹 CNBLUE, 사인회 마다 '구름팬'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1.25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정용화씨 소속 그룹 CNBLUE가 사인회 마다 '구름팬'을 형성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 데일리중앙
록밴드 CNBLUE가 팬사인회에 구름 같은 팬들을 몰고 다니며 인기를 과시했다.

CNBLUE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신나라레코드에서 팬사인회를 벌인데 이어 24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음반매장에서도 팬사인회를 가졌다.

일산 라페스타 팬사인회의 경우 추첨을 통해 사인회에 참석하는 인원을 200명으로 한정했지만, 약 1000여 명의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들어 행사장 일대에 큰 혼잡이 빚어졌다.

특히, 일부 팬들은 CNBLUE를 가까이서 보기 위해 아침부터 줄을 섰으며, 한국 팬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 대만에서 온 팬까지 팬사인회에 모여 CNBLUE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CNBLUE는 24일 열린 팬사인회에서도 2000명이 넘는 팬과 쇼핑객들까지 함께 모이면서 휴일 타임스퀘어 주위는 큰 혼잡이 빚어졌다

CNBLUE는 이미 데뷔 전부터 보컬 정용화씨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후 데뷔음반 발표와 동시에 음악 및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하면서 '블루돌풍'이라는 신드롬을 형성했다.

한편, CNBLUE는 지난 주말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잇달아 출연하면서 데뷔 곡 '외톨이야'를 불렀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