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 립스틱, OST 음원 서비스 개시
상태바
분홍 립스틱, OST 음원 서비스 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1.25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아침 드라마 '분홍 립스틱' OST 작업에 참여, 간종욱, 베이지씨
ⓒ 데일리중앙
MBC 아침드라마 '분홍 립스틱'(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의 OST가 오는 1월 29일(금)부터 음원서비스를 시작한다.

그 동안 '분홍 립스틱'시청자게시판에는 "OST가 너무 좋다. 누가 부른 노랜지 너무 궁금하다.", "엔딩곡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 등의 게시글이 올라오며 OST와 엔딩 타이틀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분홍 립스틱'의 음악은 '프라하(Praha)'라는 가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뉴 에이지 아티스트이자 드라마, 영화 음악감독인 최완희 감독이 담당했다.

엔딩 타이틀 곡 '검은 눈물'(작곡 박현중 / 작사 간종우, 간종욱)은 OST의 황태자라고 불리고 있는 간종욱씨와 파워풀한 창법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여가수 베이지씨가 듀엣으로 노래했다.

드라마 OST로는 이례적으로 파트 원(Part I)과 파트 투(Part II)로 나뉘어서 소개가 될 예정인 '분홍립스틱' OST 파트 원(Part I)’의 타이틀 곡 '검은 눈물'은 80인조 모스크바 필름 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가슴을 저미는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분홍 립스틱 OST는 1월 29일(금)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소개될 예정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