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이민호와 함께 안방극장 컴백
상태바
손예진, 이민호와 함께 안방극장 컴백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1.25 23: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민호와 함께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 손예진씨.
ⓒ 데일리중앙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와 '백야행'으로 스크린에 열중했던 배우 손예진씨가 2010년 첫 작품으로 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박혜경, 연출 손형석, 제작 이김프로덕션)을 선택했다.

이번 작품은 이전의 작품들에서 보여주었던 정적인 이미지를 덜어내고 순수함을 간직한 밝고 씩씩한 여성으로, 때론 엉뚱한 발상으로 사람들을 웃음짓게 만드는 캐릭터와 이야기를 선택했다는 점에서 또 한 번 그녀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개인의 취향'은 이새인 원작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드라마로 새롭게 각색하여 만든 작품으로 그녀는 타이틀 롤인 '박개인'이라는 인물을 맡게 됐다.

드라마의 제목인 '개인의 취향'이 사전적 의미와 더불어 '박개인'이라는 인물의 독특하고 엉뚱한 취향을 이야기한다는 이중적 의미가 담겨다는 것이 MBC 제작진 측의 전언이다.

그가 맡은 '박개인'이라는 인물은 20대 후반의 가구 디자이너로 건축업계의 전설적인 인물인 박철한 교수의 외동딸이다. 싱글용 가구 브랜드 '문'을 창업한 젊은 CEO로 대책없는 좌충우돌로 실수와 사고를 연발하고, 답답할 정도로 한 번 믿은 사람은 끝까지 믿어서 배신과 상처도 많이 받지만 늘 씩씩하고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을 가진 인물이다.

드라마는 시련의 상처로 맘 맞는 게이 친구를 갖고 싶다는 꿈을 갖게 된 주인공 박개인이 우연히 알게 된 극 중 인물 전진호를 게이로 믿고 한 집에서 동거생활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동상이몽의 해프닝들을 밝고 경쾌한 이야기로 풀어가게 된다.

이를 통해 그는 연애에 있어서 늘 허점투성이기만 했던 모습을 벗고, 잊고 있던 자신의 여성적 매력을 찾아가게 되면서 인간적으로도 성숙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게 것이라고 한다.

손예진씨는 "올해에는 밝고 즐거운 작품을 하고 싶었던 차에 이 작품을 만나게 됐다. 무엇보다 매사에 당당하고 씩씩한 모습을 잃지 않고, 빈 구석이 많지만 그것이 오히려 귀엽고 매력 있게 다가오는 여자라는 점에서 캐릭터가 무척 마음에 들었다.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해서 즐겁게 찍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이 드라마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난 2009년 11월, 탈모전문 병원 '이문원한의원'에서 실시한 '닮고 싶은 머릿결 여자연예인' 설문조사에서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한편, 손예진-이민호라는 특급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개인의 취향'은 오는 4월 MBC 수목 미니시리즈로의 방영을 확정지으며, 2010년 상반기 안방극장의 최고의 화제작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개인의 취향'은 '발리에서 생긴 일', '쩐의 전쟁', '아가씨를 부탁해'를 제작했던 이김프로덕션에서 제작을 맡았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일우 2010-02-05 15:52:18
참으로 예쁘고 아름다우십니다,,,부자집 맏며르니로 어데하나 흠잡을데없는 일등신부감입니다 .2010년에도 더욱더건강하시고 좋은일가득하시면서 항상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용,,
수고하세용 홧~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