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스케치북 프러포즈 영상 화제
상태바
김연아, 스케치북 프러포즈 영상 화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1.25 23: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분좋은 사랑고백을 한 피겨여왕 김연아양.
ⓒ 데일리중앙
밴쿠버 동계 올림픽의 유력한 우승 후보 김연아양의 사랑 고백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하다.

사랑에 빠져들고 싶어하는 갓 스물을 넘긴 나이의 김연아양이 프로포즈를 전해 그 대상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 나온 스케치북 프러포즈로 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김연아양은 프러포즈 영상에서 "지금은 정말 제 자신에게 엄격해야 해요."라며, "3월에는 정말 기분 좋은 저녁을 먹고 싶어요."라고 고백하는 등 저녁식사 데이트를 하고 싶은 마음을 알렸다.

조심스럽게 스케치북을 넘기는 그는 로맨틱한 소녀가 되어 쑥스러운 미소를 짓기도 했다.

큰 화제를 불러 모은 김연아양의 고백은 그 동안 신경 쓰지 못했던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담은 프러포즈 동영상으로 밝혀졌다.

그는 설레는 마음으로 전하는 프로포즈를 통해 캐나다에서 김연아양과 함께하는 '연아와의 즐거운 디너파티' 에 팬들을 초대했다. 동계 올림픽을 앞둔 김연아는 자신을 응원하는 소중한 팬들에게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며, 경기가 끝나는 3월까지 자신과의 데이트를 기다려 달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그의 프러포즈를 확인한 팬들은 "생각지 못한 김연아양의 설레는 고백을 받으니 너무 감격스럽다."며, "프러포즈를 통해 그의 진심을 느낄 수 있어서 가슴 뭉클했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연아양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데이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에서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연아양이 밴쿠버 동계 올림픽에서 우승하면, 선정된 10명의 팬들은 캐나다에서 김연아와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아러부 울연아 2010-02-10 18:19:38
연아햐 힘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