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발렌타인데이에 뭔가 있다?!
상태바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발렌타인데이에 뭔가 있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2.0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 홈페이지.
ⓒ 데일리중앙
사랑하는 그에게 당신의 마음을 수줍게 고백하는 날. 일 년에 단 하루 여성이 남성에게 당당히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 있다.

매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바로 그 날. 발렌타인데이에 많은 여성들은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초콜릿을 통해 마음속의 그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최근 발렌타인데이는 기존의 초콜릿만 전해 주는 날이라는 인식이 변하고 있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초콜릿 뿐 만 아니라 특별한 선물, 이벤트 등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사랑하는 그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선물을 전달해 보는 것이 어떨까?

윤종신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 )에서는 연인들의 소중한 날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이벤트 상품은 꽃다발, 초콜릿, 수제쿠키, 케익, 인형, 샴페인 등 다양한 세트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할인 5% 및 적립 10%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플라워365 정지철 대표는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최고의 상품을 마련했다."며,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겹쳐 원하는 상품을 차질 없이 받아보기 위해서는 빠른 주문 접수가 필요할 듯하다."고 조언했다.

특별 이벤트 상품은 윤종신꽃배달 홈페이지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플라워365는 신년 맞이 고객감사 '김종욱 찾기'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꽃바구니, 화분, 근조화환 및 축하화환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50% 반값 할인전을 365일 진행 중이다.

한편, '윤종신꽃배달'은 출범 4개월 만에 '2010년 상반기 스포츠서울 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랭키닷컴 트렌드 분야 1위를 차지한바 있는 플라워365는 여세를 몰아 '스포츠서울 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온라인 꽃배달계 1위라는 쾌거를 기록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