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시험 기출문제 무료 특강 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시험 기출문제 무료 특강 제공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2.0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www.eduwill.net)은 오는 10월 진행 될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기출문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지난 2009년 치러진 20회 기출문제를 통해 시험의 출제경향 파악하고,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로 에듀윌 강사들의 명품해설강의를 들어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형태로 제공되어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20회 기출문제 외에도 19회나 18회, 17회 등 지난 회차 기출문제 특강도 들 수 있다.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기출문제는 '시험을 대비하는 가장 좋은 교재'라는 말처럼 매우 중요하다. 특히 내용을 잘 알고 있는 것과 문제를 잘 푸는 것은 엄연히 다르기 때문에 기출문제를 많이 접하다 보면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제 시험에 익숙해 질 수 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통해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학원수강생 모두 기출문제는 반드시 풀어보는 것이 좋다.
 
한편, 에듀윌에서는 20회 공인중개사시험 총평과 21회 시험전략도 제공하고 있어 이를 참조해 특강을 듣는다면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해 수험생들의 실력점검 및 대책수립, 실전연습이 가능하며 구체적 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이 최고의 재테크 상품으로 여겨지면서 직업적 전망이 밝아 크게 선호되고 있다. 매년 15만 명이 넘는 인원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고 있지만 합격률은 20%대로 높지 않은 편이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도 1년여 정도의 시간을 두고 수능시험 못지않게 공부 하는 추세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