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프리스톤테일, 고객 편의 위주 업데이트
상태바
오디션-프리스톤테일, 고객 편의 위주 업데이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2.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댄스게임 오디션과 프리스톤테일이 열혈 게이머들을 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세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11월 '해피박스 아이템'을 통해 커플포인트, 200여종의 패션아이템과 감정모션, 티켓전용 패션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한 1차 업데이트 이후 해피박스 시스템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진행된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이머가 '해피박스 아이템'으로 획득 가능한 캐시아이템의 종류를 늘리고, 티켓전용 레어아이템이 나올 확률을 상향 조절하여 '해피박스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 게이머가 클릭 한번의 실수로 아이템을 판매하거나 친구목록을 삭제해 버리는 실수를 방지할 수 있는 확인절차를 추가하고 대회서버 환경을 개선하는 등 편리한 게임이용을 위한 업데이트와 함께 소녀시대의 'Oh!', 'Show! Show! Show!', 대성의 '솜사탕', 2AM의 '웃어 줄 수 없어서 미안하다' 등 최신 인기음원과 남녀 패션아이템 40여종도 함께 추가했다.
 
장수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www.ndolfin.com)은 기존 무기류에만 적용되던 에이징 시스템을 장갑과 부츠, 암릿 등 방어구 장비에도 에이징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프리스톤테일 내 신규 캐시아이템 5종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캐시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소 10%에서 최대 5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캐시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장 하드디스크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통합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