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민수 PD "박시연은 팔색조 매력 배우" 극찬
상태바
표민수 PD "박시연은 팔색조 매력 배우" 극찬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2.0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라마, 영화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시연씨.
ⓒ 데일리중앙
표민수 PD가 드라마 '페이지원' 주연으로 낙점된 배우 박시연씨를 극찬했다.
 
그는 "그 동안 박시연씨의 출연 작품들을 보고 캐스팅을 결정했다. 다양한 색깔을 가진 배우이니 만큼 이번 작품 '페이지 원'을 통해 배우 박시연씨의 또 다른 색깔을 찾아 보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드라마 '페이지'원에서 박시연씨가 맡은 캐릭터는 출판사 대표 및 북 카페 소유주이다.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가도를 달리는 여성사업가 역할로 사건 사건을 끌어가는 사랑스러운 캐릭터이다"며,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박시연'이라는 배우는 극에서 사랑스러움, 엉뚱함, 터프함 등 여러 색깔의 캐릭터를 충분히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라마 '페이지 원'은 자신의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 동안 표민수 PD는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인순이는 예쁘다', '넌 어느별에서 왔니', '풀 하우스' 등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들을 만들었다. 따라서 2010년 그의 첫 작품이 될 '페이지 원' 또한 드라마 마니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드라마는 금년 중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첫 촬영은 오는 3월 말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