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몽, '보브' 헤어 제품 TV 광고 모델로 낙점
상태바
MC 몽, '보브' 헤어 제품 TV 광고 모델로 낙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2.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헤어 제품 모델로 낙점된 MC 몽씨(사진=VOV).
ⓒ 데일리중앙
만능 엔터테이너 MC몽씨가 보브(VOV)의 뉴 헤어 브랜드 모델로 낙점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18일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MC몽씨의 CF 촬영은 평소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그의 모습을 반영해,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가수로서, 패셔니스타로서의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낸 이번 광고 촬영은 평소 그가 가지고 있는 개성있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완벽하게 발휘해 주변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보브 측 관계자는 "MC몽씨는 본인 고유의 이미지를 잘 어필하는 연예인이다. 개성있고, 유머스럽지만 스타일이 매력적인 모델이다. 이번 보브의 헤어 브랜드 광고 촬영은 그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와 감각적인 모습들이 잘 어필되어, 제품의 콘셉트와 딱 맞는 모델이라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 촬영내내 광고주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스타일리쉬한 프로다운 모습에 매료되어, 모든 스태프들이 탄성을 자아낼 정도로 완벽했다. 또한, 앞으로 헤어 브랜드 모델로서 MC몽씨의 개성 있는 헤어 스타일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MC몽씨는 매회 앨범을 발매 할 때 마다 본인의 개성있고 독특한 콘셉트로 가수로서의 패션 스타일과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되어왔다. 또 '1박2일'을 통해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남성의 이미지를 잘 어필해, 그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링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 유행이 되고 있을 정도. 이번에 출시하는 보브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 역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하나의 헤어 스타일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MC몽씨의 소속사 측은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더욱 평소 스타일리쉬한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MC몽씨의 진면목을 엿 볼수 있을 것"이라며, "MC몽씨의 다양한 캐릭터와 개성이 출시되는 헤어 브랜드와 잘 어우러져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앞으로의 인기를 예상했다.

이번에 런칭 예정인 보브의 헤어 브랜드는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불편함을 한번에 개선한 신개념의 제품으로서, 보다 강력한 세팅력과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이 강점이다.

한편, MC몽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보브의 뉴헤어 브랜드는 2월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