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임시 점검시 300% 서비스 제공
상태바
마비노기 영웅전, 임시 점검시 300% 서비스 제공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2.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의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서 임시 점검시 캐시 아이템 구매자에게 300%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전에서는 향후 정기 점검 이외에 사전 고지 없이 진행된 임시 점검과, 계획보다 연장된 정기 점검이 잠시라도 발생하면, 유저들이 구매한 기간 한정 캐시 아이템의 사용 기간을 해당 시간 3배에 해당하는 기간만큼 자동 연장해 주게 된다.
 
이번 영웅전 임시점검 기간 서비스 혜택은 향후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개발진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영웅전 개발진은 이 외에도 향후 유저들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영웅전에서는 점검 시간에 대한 서비스 혜택의 일환으로 이번 주 주말까지 던전 입장을 위한 실버토큰을 평소보다 20개 많은 70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제공하며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월 21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웅전 그랜드 오픈 서비스 시작 후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초반 상승세를 타고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