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시험 기출문제 특강 제공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시험 기출문제 특강 제공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2.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9월 19일 진행되는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기출문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 측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지난 2009년 치러진 12회 기출문제를 통해 시험의 출제경향 파악하고, 실전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로 에듀윌 강사들의 명품해설강의를 들어볼 수 있다.

내용을 잘 알고 있는 것과 문제를 잘 푸는 것은 엄연히 다르기 때문에 기출문제를 많이 접하다 보면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실제 시험에 익숙해 질 수 있다. 따라서 주택관리사 인터넷 강의를 통해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학원수강생 모두 기출문제는 반드시 풀어보는 것이 좋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주택관리사(보)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주택관리사 무료 강의 형태로 기출문제 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12회 기출문제 특강 외에도 11회와 10회, 9회 등 지난 회차 기출문제 특강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EBS플러스2TV를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강좌'를 방영하고 있어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EBS강의는 오는 3월 20일까지 방영되며,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강좌 최종 실전 특강'은 오전 8시, 방송이 시작해 30분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토요일에는 종합편을 편성해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방영된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학원인 서울 대방본원을 오픈해 학원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동시에 제공하는 연간회원 프리미엄 패키지를 560,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