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드라마 '가을동화' 일본 극장 달군다
상태바
한류드라마 '가을동화' 일본 극장 달군다
  • 주영은 기자
  • 승인 2008.01.04 19: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국의 계단' '맨발의 청춘'도 일본 진출... 한류 확산 기대

▲ 지난 2000년 가을 KBS 2TV로 방영된 원빈 송혜교 송승헌 등이 출연한 드라마 '가을동화'의 한 장면. 어릴적 남매로 자랐던 은서와 준서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려 당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사진=KBS)
대표적인 한류 드라마로 꼽히는 KBS '가을동화' '맨발의 청춘', SBS '천국의 계단'이 새해 일본 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일본 전역 영화관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일본 토호 시네마즈는 4일 "록본기 힐스를 시작으로 '가을동화' '맨발의 청춘'의 완전판 드라마 극장 상영이 결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드라마의 일본 극장 상영은 배용준이 출연한 '겨울연가'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8일 개봉 예정인 송승헌-송혜교 주연 '가을동화'의 완전판 드라마는 편당 2시간씩(2회분) 모두 9회로 나눠 한 편에 1주일씩 일본 전역의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11일부터는 '맨발의 청춘' 완전판이 일본 관객을 찾는다.

다음달에는 권상우 출연의 '천국의 계단' 완전판이 상영될 예정이어서 연초부터 일본 극장가에 한국 드라마가 봇물을 이룰 전망이다.

한국 쪽 기획사인 스타윈21 관계자는 "배용준의 드라마 '파파'의 일본에서의 추가상영을 계획하고 있다"며 "'태왕사신기' 역시 올해 상반기 일본 지상파 TV NHK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라고 말해 당분간 일본에서의 한류 열풍이 식지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 드라마의 일본 극장 진출은 국내 배우들에 대한 일본인의 관심과 인기가 대중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한류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평가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2008-01-14 12:12:49
■ 보물섬 남해의 태양선인장
★★★ 가시속에 숨겨진 비밀 "백년약속 남해선인" 을 소개합니다... ★★★

▷ 남해 태양선인장의 생명력 :
남해태양선인장은 보물섬 남해의 끝자락 미조에서 자생하는 한국 토종으로 일반 손바닥 선인장(백년초)과는 달라 가시가 많고 태양처럼 둥근 모양으로 생겨 명현현상이 강하고 효능이 뛰어나며, 황토와 사토가 적당히 섞인 보물섬 남해의 토양과 해풍을 맞으면서 자랐을때 가장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겨울철 영하의 노지에서도 얼어죽지 않을 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남해 태양선인장은 병충해에도 강한 농약 등 제초제는 물론 화학비료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따라서 모든 과정은 자연상태 그대로 재배 100% 자연친화적인 유기농 제품입니다.
▷ 남해태양선인장은 폐놀성 물질과 플라보노이드, 식이섬유, 비타민C, 칼슘, 복합 다당류 등 인체에 중요한 각종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감히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가시속에 숨겨진 비밀을 체험헤 보십시요!

<"동진분석기술연구소"가 인정한 안전한 식품 / LIG손해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

■ 제품소개 및 음용방법
영업허가 : 남해군 제 59호
제품구성 : 60팩 1Box = 1일 1포 60일분
제품구성비율 : 남해태양선인장 90.1%, 대추 4.5%, 당귀 2.7%, 감초 2.7%
성상 : 갈색농축액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고 되도록 냉장보관 하십시오.
유통기한 : 제품 각 팩의 표시된 제조일로부터 2년
주의사항 : 전자렌지 이용시에는 다른 용기에 옮겨 데워 주십시오.

▷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하에서 제조되니 사용기간이 경과되었거나 개봉전 유통과정에서 변질,변패오염 또는 손상된 제품은 서울본사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 꼭 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백년약속남해선인입니다.

우리의 몸이 특별해서 우리 선조들이 예로부터 사상의학("이제마" 저)이라는 학문적 성과를 이루어 사람의 체질을 사상(四象) 즉, 태양(太陽), 태음(太陰), 소양(少陽), 소음(少陰)으로 나누어 같은 병이라도 약을 달리써서 그 체질에 따라 병을 고치셨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사상으로도 나눌 수 없을만큼 사람의 체질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그래서 질병의 원천도 그만큼 폭넓어 졌습니다.

저희 식품을 드시면 다른 일반 식품이나 백련초를 드셨을 때와는 다른 현상을 나타내는 고객분들이 계십니다.

이는 사람의 체질이 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특이하고 신비한 체험을 하시는 분들이 다양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백년약속남해선인은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을 하실 고객분들이 어느 분들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저희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하시기 전에 꼭 상담을 받아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저희 본사에 계시는 해박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계신 전문상담자들이 상담을 통해 자세한 음용방법 및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며 "백년약속 남해선인"은 고객님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한층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방서적에 나타난 선인장의 효능

★ 중약대사전 - 기의 흐름과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열을 식히고 독을 풀어준다. 심장과 위의 통증치료, 이질, 치질, 기침, 해열진정제, 기관지 천식, 가슴이 두근거리고 수면 부족일때 열매와 줄기 100g즙을 내서 복용하면 아주 좋다.

★ 본초강목 - 당뇨, 성인병에 선인장즙을 매일 마시면 근골을 굳게하고 부로장생케 한다.

★ 가정한방의학 - 백일해, 늑막염에 선인장을 매일 마신다.

★ 상용충초약수책 - 아토피, 부스럼, 종기에 신선한 성인장을 잘라서 찧어 부순후 발라준다. 급성세균, 이질, 치질, 화농성 유선염 등에 효과가 있다.

★ 영남체약록 - 신경통, 관절염에 복용한다.

★ 신평, 몽고약전 - 기관지 천식, 갑성선,위장, 장염, 냉증, 수종 등에 효과



자세히 보기 ☞ www.sunin.puc.kr
자세히 보기 ☞ www.sunin.puc.kr
자세히 보기 ☞ www.sunin.puc.kr


=====================================================================

허락없이 광고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삭제 비번 : 456456
수신거부 하실분들은 wkwjsrj123@l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