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티저 공개
상태바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티저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2.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민경훈씨가 '아프니까 사랑이죠' 티저를 공개했다.
ⓒ 데일리중앙
가수 민경훈씨의 타이틀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민경훈씨 소속사는 10일 오전, 첫 미니앨범 '재회(再會)'의 타이틀곡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전격 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그 동안 MBC드라마 '내조의 여왕', SBS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인기 여배우 선우선씨가 주인공으로 열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6, 7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여주에서 진행된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는 주인공 선우선씨가 추운 날씨와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온 몸을 던지며 촬영에 임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티저를 본 음악 팬들은 "선우선씨의 애절한 연기와 음악이 너무 잘 어울린다.", "빨리 뮤직비디오 완편을 보고 싶다.", "요즘 나온 뮤직비디오 중 가장 스케일이 큰 것 같다. 기대된다."는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한편, 자동차 추락신이 포함된 거대한 스케일의 '아프니까 사랑이죠'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비한 영상미와 민경훈씨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적절히 어우러져 현재 음원 차트 상위를 석권하고 있다.

완편은 오는 16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