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월드에이드' 아이티 돕기 릴레이 공연 후원
상태바
에듀윌, '월드에이드' 아이티 돕기 릴레이 공연 후원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3.0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공무원, 검정고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국제사회공익밴드 '월드에이드'가 진행하는 아이티 돕기 릴레이 공연의 후원사로 나선다.

월드에이드는 이번 주말(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종로 젊음의 거리에서 아이티 돕기 릴레이 자선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에듀윌은 이번 자선공연의 협찬사로 참여해 아이티 돕기에 힘을 보탠다.

월드에이드의 아이티 돕기 릴레이 모금 공연은 지난 1월 23일 엄홍길휴먼재단의 1월 정기산행 참여 행사로 시작해 여덟 번째 진행되는 이번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한국기네스 공인밴드' 월드에이드가 모금한 돈은 전액 신뢰성 높은 공공기관을 통해 기부하고 그 내역이 월드에이드 네이버카페(cafe.naver.com/worldaid) 등에 공개된다.

서울문화재단 등록 서울거리아티스트이자 월드뮤직밴드인 월드에이드는 2007년 6월 창단 이래 주로 청계천을 찾는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매달 수차례 청계천 장통교 등에서 공연을 펼쳐오고 있다.

에듀윌은 지난 1월 사상 최악의 지진 사태를 맞아 큰 피해를 입은 아이티의 구호사업을 위해 에듀윌 회원들과 임직원들이 모은 1000만원을 이미 대한적십자사 전달했다.

이 회사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정규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문화공연 후원을 통해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티도 돕고 많은 분들께 좋은 공연도 선사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공연행사에 동참해 멋진 라이브 공연도 감상하고 아이티 돕기 모금에 참여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