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카라 추격 뿌리치고 '인기가요' 정상 등극
상태바
티아라, 카라 추격 뿌리치고 '인기가요' 정상 등극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3.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인조 음악그룹 티아라. 최근 발표된 '너 때문에 미쳐'가 각종 방송의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 데일리중앙
음악그룹 티아라가 라이벌 카라의 추격을 뿌리치고 인기 정상에 우뚝 섰다.

티아라는 21일 오후 방송된 SBS의 <SBS 인기가요>에서 인기곡 '너 때문에 미쳐'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송을 차지했다.

<인기가요>의 '테이크 7'에는 '너 때문에 미쳐'의 티아라를 비롯해 '루팡(Lupin)'의 카라, '쇼크(Shock)'의 비스트, '런(Run)'의 에픽하이, '주변인'의 아웃사이더, '못해'의 포맨, '아프니까 사랑이죠'의 민경훈이 올라 마지막 순간까지 경합을 펼쳤다.

티아라는 "밤새 스케쥴을 하고 왔는데 이렇게 1등을 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함께 고생하는 회사 직원들과 매니저, 가족들에게 수상의 기쁨을 돌렸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카리스마 여전사로 돌아온 소녀시대가 새 곡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선보였고, 감성댄스의 2AM이 '잘못했어'로 컴백무대를 펼쳤다.

이밖에 케이윌(Feat H-유진), 원투, 김종국, M4, JJ, 데프콘(Feat 구지성), 윙크, 정인, 금비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