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HIS 무료 5000 캐쉬 지급 이벤트 실시
상태바
JCE, HIS 무료 5000 캐쉬 지급 이벤트 실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3.31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CE는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이하 'HI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5,000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1일부터 4월 14일까지 접속만 하면 모든 유저에게 5,000 캐쉬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를 위해 신규 파일럿 전용 풀세트를 지급한다.

신규 파일럿 세트는 스킬슬롯 및 창고확장을 시켜주는 아이템과 경험치를 추가적으로 지급하는 아이템 등 초보 유저들이 쉽게 HIS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10 레벨, 20 레벨을 달성하면 무제한 프리미엄 기체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는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TIP 화면을 추가하는 등 신규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 함께, 기존 유저들을 위해 만렙을 80 LV로 상향하면서 고 레벨의 새로운 미션과 퀘스트를 추가했다.

JCE측은 "'HIS'를 시작하는 유저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업데이트의 초점을 맞췄다."며, "만렙 샹향에 따른 새로운 미션과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등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부담 없이 HIS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his.joycit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