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봄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
상태바
와이디온라인, 봄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3.3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 중인 밴드마스터, 프리스톤테일, 에이스온라인에서 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는 오는 4월 1일부터 4월 29일까지 UCC(User Created Contents)이벤트를 실시한다.

UCC 이벤트는 게이머가 직접 밴드마스터 연주용 곡을 제작해 게시판에 게재, 이벤트 기간동안 가장 많이 연주된 총 10곡의 제작자에게 5만원 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밴드마스터의 UCC모드의 연주용 곡은 게임 내 싱글플레이 메뉴의 '노트편집'툴을 통해 제작할 수 있고, 저작권 등에 문제가 없는지 검증을 거친 후 UCC게시판에 올리면 다른 게이머들도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리스톤테일은 오는 4월 1일부터 2주 동안 6명이 함께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기면 30% 증가된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파티 경험치 상승, 파티 가능한 게이머간 레벨차를 9레벨에서 14레벨까지 확대, 6인 파티 사냥이 원활하도록 고레벨 몬스터의 리젠 구조를 변경하는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비행슈팅 RPG 에이스온라인에서도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일반 아이템의 속성을 변경시키는 슈퍼옵션카드를 통해 '레전드 아이템'의 속성도 변경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스온라인의 레전드 아이템은 게이머가 직접 아이템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는 인챈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만 속성 변경이 가능하다.

이번 밴드마스터, 프리스톤테일, 에이스온라인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통합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