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내맘대로 Z9별' 티아라 특별 이벤트 마련
상태바
한게임, '내맘대로 Z9별' 티아라 특별 이벤트 마련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4.27 12: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게임이 '내맘대로 Z9별'에서 그룹 '티아라'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 데일리중앙
한게임은 캐주얼 게임 <내맘대로 Z9별(지구별)>의 공식모델 '티아라'와의 복불복 대결에서 승리하는 게이머들에게 티아라의 깜찍한 애교 감상의 기회와 푸짐한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티아라와 복불복 한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지구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아라 멤버들과 'OX퀴즈, 인간제로, 참참참' 복불복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각 게임에서 승리할 때마다 1만 브릭의 지구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한게임은 5월 5일까지 '티아라'의 지연, 은정, 소연씨와 1차전을 개최하고, 5월 6일부터 27일까지 효민, 큐리, 보람씨와 2차 대결을 진행할 예정으로, 여섯 멤버와의 모든 게임에서 승리한 100명에게는 '티아라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게임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티아라'와의 복불복 게임에서 이길 때마다 티아라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춤 동작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참여하지 않아도 티아라의 깜찍 발랄한 모습을 내 컴퓨터 화면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지구별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앞으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지연씨의 막춤, 은정씨의 섹시 댄스, 큐리씨의 표정 연기, 보람씨의 벌목 동작 등 시간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티아라'의 매력 넘치는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는 '지구별 스크린세이버'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ithusents 2012-02-16 19:15:03
★ 입/출/금 수수료 0%
★ 1대1 입금계좌로 걱정 끝!
★ 하루에 3000만원 이상 고액 출금자들 많습니다.
★ 1억 출금자 10명 배출!!
★ 5억원까지 3분 이내 입금
★ w w w . g a z a r o y a l . c o 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