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에 대한 빅데이터가 한 곳에 '에듀윌 지식인'
상태바
공인중개사에 대한 빅데이터가 한 곳에 '에듀윌 지식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5.3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식 Q&A 서비스 '예지인' 오픈
실시간 답변 등 통해 수험생에게 최고의 서비스 기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열풍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과 현업자를 위해 에듀윌 지식인 '에지인'을 오픈,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열풍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과 현업자를 위해 에듀윌 지식인 '에지인'을 오픈,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열풍은 여전히 뜨겁다.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평생직장'이기 때문이다. 

인생 2막을 준비하고자 하는 중장년층부터 취업에 활용하려는 20대까지 많은 인원이 몰리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그러나 공인중개사는 자격증은 준비는 물론 개업까지 복잡한 용어, 부동산 트렌드 확인 등 빠른 대응과 민첩한 정보력이 필수적이다. 공인중개사에게 '인맥'이 중요하다고 하는 이유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과 현업자를 위해 에듀윌 지식인 '에지인'을 오픈, 공인중개사에 대한 빅데이터를 한 곳에 담았다.

에듀윌 지식인은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학습자를 연결해주는 지식 Q&A 서비스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현직자가 학습방법, 실무 관련 고민 등을 올리면 공인중개사 합격생, 교수진, 수험생 등이 직접 답변을 달아준다. 

특히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학습매니저도 밀착 답변을 제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최고의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하는 비법은 뭔가요", "공인중개사 1년차 연봉이 궁금합니다", "부동산 계약해지에 대해 알고 싶어요" 등 다양한 질문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수험생 뿐만 아니라 합격자의 경우에도 실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에지인'은 공인중개사에 대한 모든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새로운 장으로 호평받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등급을 적용하는 제도도 운영 중이다. 회원가입부터 사이트 접속, 질문 및 답변 등록, 답변 채택 등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는 내공 누적 수치에 따라 총 10가지의 등급으로 나뉘며 추후 랭킹에 따른 여러가지 보상 혜택도 계획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31일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 간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에듀윌은 회원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