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6월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6월 합격전략 설명회 성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6.0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이틀에 걸쳐 설명회 열어 시험 앞둔 수험생들 고민 해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일과 2일 서울에서 진행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수험생 등 구름 관중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일과 2일 서울에서 진행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수험생 등 구름 관중이 몰리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서울에서 진행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일에는 강북 한국외대와 강남 코엑스에서, 2일에는 구로구에서 진행된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를 앞두고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는 예비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열렸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총 3부에 걸쳐 합격전략연구소장과 베테랑 교수진들이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을 제시하고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별, 상황별 커리큘럼 및 합격전략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취업 및 개업 사례를 통해 합격 이후를 고민하는 예비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마지막 3부에서는 교수 간담회와 1:1 전문 학습상담이 진행됐는데,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현상을 반영하듯 심도있는 질문과 답변이 오고 갔다는 후문이다.

구로 에듀윌 본사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참석한 한 수험생은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을 앞두고 올해 시험을 준비해야 할지, 내년을 노려야 할지, 고민이 돼 참석하게 됐다"며 "합격하는 사람들의 학습 노하우를 알게된 점이 가장 유익했으며 시험에 꼭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