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한달수입, 화제가 되는 이유는? '뒷바라지 때문'
상태바
정은지 한달수입, 화제가 되는 이유는? '뒷바라지 때문'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6.0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지 한달수입, 화제가 되는 이유는? '뒷바라지 때문'

copyright 데일리중앙

정은지 한달수입이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영화 '0.0MHz'(감독 유선동)의 주연 배우 정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라디오쇼' 공식 질문인 한 달 수입에 대해서는 "주수입원은 에이핑크나 솔로 공연이다. 요즘은 아시아 투어도 하고 있고 연기도 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여러모로 쏠쏠하다. 동생 뒷바라지할 정도는 된다. 동생이 고등학교 3학년인데 교육비를 내가 담당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정은지는 "가수, 배우 둘 다 하고 싶다"면서 "하나만 하게 되면 안 행복할 것 같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 요청할 때 확실히 덜 당황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동료 가수 손나은과의 비교에 대해서는 "각자 잘하는 파트가 다르다. 나은이가 갖고 있는 시크한 이미지와 난 상반되지 않나. 각자가 다르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정은지가 출연한 영화 ‘0.0MHz’는 초자연 미스터리 동아리 0.0MHz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루는 공포영화. 세트장이 아닌 전북 장수의 산에 있는 흉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사실성이 돋보이는 장소가 공포를 불러일으키며 배우들의 연기에 몰입하게 만든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