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등 무제한 수강 '개이득 프리패스' 오픈
상태바
에듀윌, 직업상담사 등 무제한 수강 '개이득 프리패스' 오픈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6.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개 자격증 과정 모두 수강 가능
자격증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직업상담사 등 48개 취업 자격증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4일 오픈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직업상담사 등 48개 취업 자격증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4일 오픈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4일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직업상담사 등 48개 취업 자격증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문 자격증은 물론 공기업 NCS 강좌까지 수강할 수 있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는 프리패스로 특히 시간에 쫓기거나 독학으로 여러 개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 적합하다.

48개 과정을 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에 자격증 39개 과정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했다. 자격증 1개 취득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의 50%를, 2개 취득 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준다.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등의 기사 자격증 외에도 유통관리사,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의 주요 자격증 과정이 모두 포함됐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