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월 모의고사 답지 확인하기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상태바
2019 6월 모의고사 답지 확인하기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6.0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6월 모의고사 답지 확인하기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copyright 데일리중앙

 

2019 6월 모의고사 답지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가원이 주관하는 시험인 만큼 시험 당일 시간표도 실제 수능과 동일했다.

2019 6월 모의고사는 반수생 및 N수생도 현역과 함께 응시했다. 특히 이번 모의고사는 수능 출제 기관에서 주관하는 모의고사이기 때문에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더없이 중요한 시험이다.

고3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며 답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EBSi, 이투스 ,유웨이,메가스터디 등에서 등급컷 공개를 한다. 

시험 범위는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탐구 등의 대부분 영역이 전 범위에서 출제되나, 수학과 과학탐구Ⅱ 영역은 일부 한정되었다.

EBSi는 고1,고2,고3 정답표와 문제 해설 공개하며 예상 등급컷은 오후7시 30분, 해설강의는 오후5시 30일 오픈예정이다. 이투스와 메가스타디, 유웨이, 스카이에듀는 서비스 준비중이며 실시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메가스터디를 비롯해 대성마이맥 등에서는 국어 과목이 지난해 수능보다 쉬웠다는 반응이 많은 반면에 수학 과목은 다소 어렵다는 평이다.  

대성학원 측은 “국어는 2019학년도 치러진 수능의 큰 틀을 유지하는 선에서 다소 평이한 난이도로 출제되었으며 작년 수능 난이도에 비해서 쉬웠다”고 언급했다. 

문제와 답지는 매 교시 종료 후 한국교육과정평가원 (www.kice.re.kr) 및 EBSi (www.ebsi.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에 이의가 있다면 오는 7일 오후 6시까지 이의 신청을 하면 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이의 신청 전용 게시판에 해당 영역, 선택과목, 문항번호, 정답의견을 선택 후 작성하면 된다. 

단, 반드시 실명으로 작성해야 하며 게시글 내용에 개인신상정보를 게재하면 안 된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