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회계 교재 서평단 모집
상태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회계 교재 서평단 모집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6.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공식 블로그 통해 6월 12일까지 신청받아
서평단에 선정되면 13~20일 블로그 포스팅 등 미션 수행
에듀윌이 ERP 인사 1,2급, 회계 1,2급 서평단을 모집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ERP 인사 1,2급, 회계 1,2급 서평단을 모집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ERP정보관리사 생산1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ERP정보관리사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수험생 대상 서평단을 모집한다.

신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12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ERP정보관리사 인사 1,2급 및 회계 1,2급이다.

서평단으로 선정되면 온라인 4대 서점 리뷰 작성을 포함한 블로그 포스팅, SNS 포스팅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6월 13일부터 20일까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도서 1권을 제공하며 우수 서평단으로 선정될 경우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및 에듀윌 자체 제작 굿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교재는 이론, 실무, 기출 3단계 구성을 통해 수험생이 시험에 출제될 핵심 내용만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019 더존 iCUBE 핵심 ERP 프로그램을 적용해 개편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회분의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해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