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위한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 오픈
상태바
에듀윌, 임직원 위한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 오픈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6.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을 위한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를 오픈했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을 위한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를 오픈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전문 안마사 헬스키퍼가 상주하는 '힐링큐브'를 오픈했다.

임직원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국가공인자격 안마사 4인을 채용해 별도의 마사지실을 운영하게 된 것. '힐링큐브'는 임직원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된 명칭이다.

힐링큐브는 하루 최대 32명씩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 내 1회당 30분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1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시범 운영을 하고 있는 가운데 벌써 임직원들의 예약이 꽉 찰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또한 에듀윌은 힐링큐브에 추가적으로 여직원 수면실과 수유실을 마련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여성 전용 휴게실 '쉼'의 규모를 대폭 늘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7일 "현재 임직원의 리프레쉬를 위해 안마의자를 39대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전문 안마사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를 오픈하게 됐다"며 "마사지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도 가지고 업무효율도 오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임직원 건강을 위해 최근 억대에 육박하는 'A형 간염' 예방접종비 전액을 지원했으며 흡연 임직원의 금연을 위한 '금연 캠페인' 등을 실시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