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유료강의 유튜브 무료 공개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유료강의 유튜브 무료 공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6.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첫강의 오픈... 수헙생 관심에 보답 취지로 강의 콘텐츠 제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과정 55강·중급과정 45강 등 100강으로 구성
에듀윌이 고급 과정 55강과 중급 과정 45강 등 모두 100강으로 구성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국사 자격증 유료강의'를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10일 오픈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고급 과정 55강과 중급 과정 45강 등 모두 100강으로 구성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국사 자격증 유료강의'를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10일 오픈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국사 자격증 유료강의'를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10일 오픈했다.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직후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가답안을 발표, 고급 부문 정확도 100% 기록하는 등 한국사 부문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취지로 고급 강의 콘텐츠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공개 예정인 유료 강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과정 총 55강과 중급 과정 총 45강으로 모두 100강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오는 8월 3일까지 약 2개월 간 매일 오후 6시 에듀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마지막 강의가 공개되는 8월 3일은 제44회 한능검 시험이 치러지기 일주일 전으로 방학을 맞이해 8월 한국사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대학생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0일 첫 강의가 공개된 가운데 많은 구독자들의 '좋아요'와 댓글, 공유 등 반응이 매우 뜨겁다는 후문이다.

강의는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고급, 중급' 교재를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교재 구입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할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예스24 한능검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한국사 유료 강의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