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지원금도 받고, 상금도 타고
상태바
인천 여행 지원금도 받고, 상금도 타고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6.1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관광공사·인천시, 인천 역사·문화 여행 영상 공모전 개최
인천 역사·문화 여행 영상 공모전이 개최된다. (포스터=인천관광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인천 역사·문화 여행 영상 공모전이 개최된다. (포스터=인천관광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인천 역사·문화를 활용한 인천 여행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 고유의 역사·문화 콘텐츠를 바탕으로 참가자가 원하는 인천여행 코스를 스스로 기획하고 여행하면서 만든 영상을 통해 인천의 매력을 재발견하고 소개하고 싶은 숨은 명소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 참가자 중 1차 심사에서 선발된 20개 팀에게는 영상을 제작하는 기간 동안 인천을 여행할 수 있는 지원금이 각 팀별 최대 20만원 제공된다.

또한 최종 선발된 10개 팀에 대해서는 ▲대상 1팀 100만원 ▲최우수상 1팀 50만원 ▲우수상 1팀 30만원 ▲장려상 7팀 각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인천관광공사 SNS 등을 통해 인천관광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 주제는 '인천 역사·문화 여행코스 및 숨은 명소 소개'로 인천의  역사·문화 여행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홈페이지(http://incheonstory.kr)에서 참가서식을 내려받아 오는 16일까지 전자우편(incheonstory@into.or.kr)으로 소개하고 싶은 인천 역사·문화 여행코스 등을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를 통과한 20개 팀은 6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직접 인천을 여행하며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고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총 10개 팀에 대해 7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ncheonstory.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