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의 조리기능사 필기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의 조리기능사 필기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6.20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YES24 양식조리기능사 부분 6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양식 조리기능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양식 조리기능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펴낸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양식 조리기능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교재로 양식 조리기능사 뿐만 아니라 한식과 중식, 일식, 복어 조리기능사의 필기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2019년 최신 출제 기준을 적용하고 개정 법규를 반영했다.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조리기능사 필기 과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다. 학습시간을 줄이기 위해 빈출 이론을 정리했으며 각 단원마다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포인트는 따로 표기했다.

또한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 조리기능사 단기 합격을 위한 문제풀이 과정을 준비했다. 

각 파트별 학습 이후 기출문제를 제공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CBT 시험 기출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실제 조리기능사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양식과 한식, 일식, 중식, 복어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