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 대비 '공무원 최우선 VOCA'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 대비 '공무원 최우선 VOCA' 무료 배포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6.2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및 7급공무원에 도전하는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달 안에 최빈출 어휘를 완성할 수 있는 '공무원 최우선 VOCA' 교재를 무료 배포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및 7급공무원에 도전하는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달 안에 최빈출 어휘를 완성할 수 있는 '공무원 최우선 VOCA' 교재를 무료 배포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공무원 영어는 수능/토익과는 다르다. 합격생이 말하는 공시 영어의 핵심은 '어휘'다. 단기간 고득점을 얻으려면 반드시 최빈출 어휘부터 반복 암기해야 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및 7급공무원에 도전하는 공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달 안에 최빈출 어휘를 완성할 수 있는 △최우선보카 4.0 기본편 및 △최우선보카 4.0 기출편 교재를 무료 배포하겠다고 25일 전했다.

'최우선보카 4.0 기본편'의 경우 초시생도 가볍게 최빈출 어휘와 숙어 1852개를 한 달 안에 완성할 수 있는 교재다. 암기 체크박스 구성으로 반복 암기가 가능하며 파생어까지 마인드맵처럼 연상하여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다.

'최우선보카 4.0 기출편'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별표시로 중요도를 체크했다. 난이도 중급 이상의 실전 어휘와 숙어들을 수록했다. 최신 시험을 포함한 최근 5년 기출문제를 수록해 공무원 영어의 모든 기출 유형에 대한 훈련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교재 뿐만 아니라 △마킹 스티커 △단어 가리개 △포스트잇 △형광펜+파우치 등의 암기 풀-패키지도 추가 제공한다고 전했다. 

추가로 해당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면 2019 영어 하프모의고사 강의를 무료로 받을 수 있
다. 이벤트 상단의 화면을 캡처하고 해시태그를 복사한 뒤 지정된 공무원 커뮤니티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5개 이상 등록시 하프모의고사를 제공하며 1개 이상 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공무원 최우선 VOCA 무료배포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