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헤드윅', 프로필 사진 공개
상태바
올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헤드윅', 프로필 사진 공개
  • 송정은 기자
  • 승인 2019.07.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만석·강타·정문성·전동석·윤소호, 5인 5색 매력 발산
'이츠학' 역의 제이민·유리아·홍서영, 강렬한 파격 변신
2019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헤드윅'의 출연진 사진이 16일 공개됐다. 왼쪽 상단부터 오만석, 강타, 정문성, 전동석, 윤소호,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 (사진=쇼노트)copyright 데일리중앙
2019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헤드윅'의 출연진 사진이 16일 공개됐다. 왼쪽 상단부터 오만석, 강타, 정문성, 전동석, 윤소호, 제이민, 유리아, 홍서영. (사진=쇼노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헤드윅>의 2019년 시즌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오는 8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헤드윅> 출연진 8명의 강렬하
고 인상적인 프로필 사진을 16일 전격 공개했다.

'헤드윅' 역을 맡은 배우 오만석·강타·정문성·전동석·윤소호씨는 과감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발을 벗은 '헤드윅'의 모습을 연상하게 하는 이번 프로필 사진은 각 배우들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을 담아내며 이번 시즌 무대 위에서 그들이 창조할 '헤드윅'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츠학' 역의 배우 제이민·유리아·홍서영씨 역시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색다른 '이츠학'을 예고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국내 라이선스 뮤지컬 최고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국 통산 약 2150회에 이르는 공연을 진행하는 동안 전회, 전석 기립이라는 전무후무한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를 써왔다. 

특히 국내 중·소극장 공연 중 '최고 객석 점유율', '최다 누적 관객'을 기록했다.

2016년 뮤지컬 <헤드윅>은 소극장 무대에서 벗어나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으로 무대를 옮겨 더 많은 관객과 뜨겁게 호흡했다. 2018년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로 진출했다. 

대만 타이중과 타이베이에서 모두 15회 공연을 선보인 뮤지컬 <헤드윅>은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대만 현지 관객들을 한순간에 사로잡았다. 객석을 가득 메운 약 1만명의 관객들은 한국의 '헤드윅'에게 공감하며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2019년 한국 공연 15년째를 맞이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오만석·강타·정문성·전동석·윤소호·제이민·유리아·홍서영씨 등 탄탄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춘 배우들의 만남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증명하듯 지난 1차 티켓 오픈 당시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인터파크, 예스24 예매 순위 랭킹 1위를 기록했다.

2019년 뮤지컬 <헤드윅>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8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공연된다. 이달 23일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 02-3485-8700)

송정은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