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김동희 영업본부장(이사) 신규선임
상태바
위메프, 김동희 영업본부장(이사) 신규선임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7.2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가전사업부장에서 영업본부장으로 승진 발령
상품 관련 11개 실 총괄... 이커머스 사업 발전 기대
위메프는 23일 김동희 디지털가전사업부장을 상품 관련 11개 실을 총괄하는 영업본부장에 선임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위메프는 23일 김동희 디지털가전사업부장을 상품 관련 11개 실을 총괄하는 영업본부장에 선임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위메프는 전사 MD조직을 총괄하는 영업본부를 신설해 23일 김동희 디지털가전사업부장(실장)을 영업본부장(이사)으로 승진·발령했다.

김동희 본부장은 한양대(전자전기컴퓨터공학부)를 나와 2005년~2016년 LG전자 기획 및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했으며 2016년 3월 위메프 가전팀 팀장으로 입사했다. 

같은 해 12월 디지털가전사업부장으로 승진한데 이어 이번 인사로 위메프 MD(상품기획) 조직을 총괄하는 영업본부장에 선임됐다. 

김 본부장은 입사 3년여 만에 위메프 디지털·가전 분야 거래액(GMV)을 5배 이상 성장시키며 위메프가 온라인쇼핑 주요 플랫폼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한 것이 인사 배경이 됐다.

이번 인사로 김 본부장은 신설된 영업본부에서 상품과 관련된 총 11개 실을 총괄한다. 

위메프는 지난 3년 간 검증된 기획력과 영업전략으로 김 본부장이 위메프 이커머스 사업을 크게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메프 하홍열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인사 및 조직개편으로 MD 기반의 초저가·최저가 상품기획 등 위메프의 장점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위메프는 고객과 파트너사의 돈과 시간을 아껴주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더욱 빠르게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최우성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