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권은진, 스윙스·한요한 신곡 '우사인볼트' 뮤비 출연
상태바
슈퍼모델 권은진, 스윙스·한요한 신곡 '우사인볼트' 뮤비 출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7.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S라인 뽐내며 자신감 넘치는 리듬감 과시... "저 세상 몸매"
슈퍼모델 권은진씨가 래퍼 스윙스와 한요한씨의 신곡 '우사인볼트'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완벽한 S라인 뽐냈다. (사진=스윙스 뮤직비디오 캡처 및 유니콘비세븐)copyright 데일리중앙
슈퍼모델 권은진씨가 래퍼 스윙스와 한요한씨의 신곡 '우사인볼트'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완벽한 S라인 뽐냈다. (사진=스윙스 뮤직비디오 캡처 및 유니콘비세븐)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슈퍼모델 권은진씨가 래퍼 스윙스와 한요한씨의 신곡 '우사인볼트'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화제다.

그는 지난 24일 공개된 '우사인볼트' 뮤직비디오에서 군살 없는 완벽한 S라인을 뽐내며 자신감 넘치는 리듬감을 과시했다.

'우사인볼트'는 스윙스와 한요한씨가 "올해 모두가 다 잘 되자"며 파이팅을 외치는 곡으로 '핫바디 종결자' 겸 '필라테스 전도사'로 유명한 권은진씨와 '셔플댄스 여신' 정하은씨, 걸그룹 블라블라 멤버 설화·지우씨 등이 출연했다. 

이들은 가벼운 운동복을 입고 운동 준비를 하면서 스윙스와 한요한씨의 시선을 강탈한다. 스윙스의 코믹한 표정과 도도하고 시크한 권은진씨 등 모델들의 시선이 교차돼 웃음을 선사한다.

권은진씨는 31일 "스윙스, 한요한, 노엘, 영비 등이 만든 프리한 힙합 곡 '우사인볼트'가 시원하면서도 즐거운 여름 분위기를 담았다고 하는데 저를 포함한 모든 출연자들이 유쾌한 분위기에서 촬영했다"고 말했다.

권은진씨가 출연한 '우사인볼트'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핫바디 종결자' 권은진씨는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추계예대 모델학과 겸임교수로 활약하고 있다. 자신의 애칭을 내건 '권셀럽' 채널을 유튜브, 네이버TV 등에 선보여 '건강 전도사'로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의류 브랜드 론칭을 위해 준비 중이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