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오늘 꼭 먹어야 해! '50% 할인 쿠폰 이용 방법'
상태바
미스터피자 오늘 꼭 먹어야 해! '50% 할인 쿠폰 이용 방법'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7.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 오늘 꼭 먹어야 해! '50% 할인 쿠폰 이용 방법'

copyright 데일리중앙
미스터피자, 할인되는 피자 종류는

미스터피자가 31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0일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SK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7월 티데이'를 진행한다"며 "평소보다 지출이 큰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실속은 높이기 위해 알찬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반값 쿠폰은 SKT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T멤버십 앱 내 티데이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내달 1일까지 사용 가능하나 전화 주문, 온라인 포장 주문은 제외다. 31일 오늘 미스터피자에 방문하면 '프리미엄 피자(L)+콜라' 세트를 방문포장 기준 반값이 구입할 수 있다. 문의 및 상담은 SKT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미스터피자 티데이 프로모션 기념 이용 가능한 메뉴는 인기메뉴 5종으로 ▲씨푸드아일랜드(골드) ▲제주흑도새기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트 등이다. 이밖에 주문 1건당 쿠폰 1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오크밸리점, 하이원리조트점, 잠실야구장점, 단국대천안점 등 일부 미스터피자의 특수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미스터피자는 지난해 6월부터 '매장 재활성화 프로젝트'(SRP)를 통해 다수 매장을 '피자 뷔페'로 변신시키는 중이다. 무려 1만원대 저렴한 금액으로 프리미엄 피자 3~6종과 샐러드바, 핫디쉬, 디저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뷔페다. SRP팀을 이끄는 김훈래(41) 팀장은 "매출 감소, 인력 및 매장관리 비용 감소 등의 악순환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비용과 기간을 투자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충족할 수 있는 뷔페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팀장은 2005년 MP그룹에 입사한 후 국내ㆍ중국사업부 등의 마케팅을 담당해온 외식 마케팅 전문가다. 지난해 6월 SRP팀 신설과 동시에 팀장으로 발령 받아 근무 중이다. 그는 '외식의 답은 언제나 매장에 있다'는 철칙 하에 고민이 생길 때면 언제나 현장에 나가는 직원으로 유명하다. 인테리어, 외식 마케팅, 매장 영업 등 외식 프랜차이즈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4명의 전문가와 함께 팀을 운영하고 있다.

피자 뷔페로 전환한 미스터피자 매장은 현재까지 총 36개에 달한다. 평균 25~50%대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김 팀장은 "지난 2월 SRP를 진행한 '부산 경성대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이곳은 2001년 개점 이래 우수 매장으로 손꼽히며 안정적으로 운영돼왔지만 점주가 매장 주요 타깃인 2025세대는 국내 외식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고객층으로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다며 뷔페 전환을 원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현장 조사를 통해 부산 경성대점을 방문하는 여대생 고객이 샐러드 메뉴에 대한 수요가 높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원한다는 점을 발견하고 메뉴에 반영했다. 에그타르트를 토핑으로 활용한 '에그타르트' 피자를 선보이고 파프리카, 닭가슴살 토핑 등을 추가해 샐러드 존을 강화했다. 뷔페 전환 이후 전년 동기 대비 월 평균 140% 대의 매출 신장 효과를 거두며 승승장구 중이다.

수도권부터 지방 곳곳까지 뷔페 매장을 연 지점들의 매출이 매달 상승하자 태스크포스팀(TFT)이었던 SRP팀은 미스터피자의 정규 조직으로 자리 잡았다. 김 팀장은 "앞으로 매달 10개 뷔페 매장을 추가할 예정"이라며 "연말까지 90개 매장에 피자 뷔페 시스템을 도입해 매출 신장 및 흑자 전환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또 "미스터피자의 '황금기'로 불렸던 2010년대 중반까지 해외시장 진출 업무를 담당했던 사람으로서, 국내 피자 시장 1위 탈환 및 미스터피자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분주히 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