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패스' 선봬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패스' 선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7.31 15:36
  • 수정 2019.07.3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 고효율 커리큘럼 특징... 전문 교수진으로 핵심만 학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패스'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3개월 동안 빠른 합격이 가능하도록 단기 고효율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패스'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3개월 동안 빠른 합격이 가능하도록 단기 고효율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전산세무회계는 세무 회계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불릴 정도로 수요가 높은 자격증으로 경찰공무원 시험 가산점 및 학점은행제 학점 인정 등 활용도가 매우 높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3개월 단기패스'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단기 패스는 3개월 동안 빠른 합격이 가능하도록 단기 고효율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현직 세무사, 회계사 교수진들의 강의로 개념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으며 취약 부분 확인, 출제 경향 분석 등 핵심만 학습할 수 있다.

여기에 합격에 도움을 주는 빈출유형 노트, OX노트, 최신 기출해설특강 및 AT자격시험 기출해설특강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현재 수강 신청자 대상으로 파이널특강 및 빈출분개 290선 교재를 추가 제공 중이다.

수강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