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영업중단사태? '요즘 대세 송가인이여라~'
상태바
송가인 영업중단사태? '요즘 대세 송가인이여라~'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8.0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영업중단사태? '요즘 대세 송가인이여라~'

copyright 데일리중앙
송가인 인스타그램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점심식사 중인 직장인들의 젓가락을 내려놓게 만든 '떼창 여신'으로 활약하며 종로 일대를 제대로 뒤집었다.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이하 '뽕 따러 가세') '뽕남매' 송가인과 붐이 광주광역시에 이어 두 번째 뽕밭으로 '서울특별시'를 택해 활약한다.

이들은 최근 외국인과 젊은이들이 사랑하는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인싸의 성지 종로 광장시장을 찾아 핵인싸 남매다운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송가인과 붐이 광장시장에 도착하자마자 시장 내 상인과 손님들은 물론, 일대 시민이 전부 모여들면서 구름떼 인파를 형성, 두 사람의 높아진 인기를 새삼 실감케 했다.

특히 광장시장은 떠오르는 핫플답게 아일랜드부터 네덜란드까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비했고, 이들 역시 단번에 송가인을 알아보며 “송가인 언니 좋아요~”라고 서툰 한국어로 응원을 전해 글로벌 트롯 요정의 위엄을 입증했다. 송가인은 이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사진을 찍어주며 특급 팬바보다운 면모를 보였다.

송가인과 붐은 인파를 뚫고 가까스로 사연 신청자인 '육회모녀'를 찾았고, 특히 송가인을 직접 본 사연 신청자가 그녀를 끌어안으며 눈물을 펑펑 쏟아낸 것으로 알려져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욱이 송가인은 육회식당에서 점심식사 중인 직장인들의 젓가락까지 내려놓게 만든 '떼창 여신'으로, 육회식당을 뒤집어 놓는 활약을 펼쳐 육회집 영업 중단 사태까지 발생하며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광장시장에서의 촬영은 첫 방송이 진행됐던 광주에서의 인기를 능가할 만큼의 뜨거웠다"며 "신청자의 가슴 뭉클한 사연과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열창이 더해지며 또 하나의 기대할 만한 레전드 회차가 완성된 것 같다"고 말했다.

TV조선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