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위니 토드', 1차 티켓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
상태바
뮤지컬 '스위니 토드', 1차 티켓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9.08.0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명성 성징적 입증
조승우 옥주현 등 최강 라인업 기대감 상승
copyright 데일리중앙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옥주현, 김지현, 린아 등 완벽한 라인업을 공개하며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했던 뮤지컬 <스위니토드>가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1차 티켓 예매가 2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2019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예매처인 샤롯데씨어터, 인터파크 티켓, 예스 24, 하나티켓에서 모두 예매율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스위니토드'를 비롯해 출연 배우들의 이름이 상위권을 장악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19세기 영국을 시대적 배경으로, 한때 아내와 딸을 보살피는 가장이자 건실한 이발사였던 벤자민 바커가 15년의 억울한 옥살이를 마치고 그를 불행으로 몰아넣은 터핀 판사와 세상을 향해 복수를 펼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는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혁신적인 작곡가로 손꼽히는 스티븐 손드하임의 작품으로 파격적이고 소름 돋는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 수준 높은 음악이 돋보이는 스릴러 뮤지컬이다.

 오는 10월 2일부터 2020년 1월 27일까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