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비하인드컷 속 독보적 비주얼 '눈길'
상태바
한예슬, 비하인드컷 속 독보적 비주얼 '눈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9.08.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클릭, 가을 느낌 물씬 담은 2019 FW 화보 촬영 현장 공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 뽐내며 세련된 골프웨어 완벽 소화
배우 한예슬씨가 14일 골프웨어 비하인드 컷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힐크릭)copyright 데일리중앙
배우 한예슬씨가 14일 골프웨어 비하인드 컷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힐크릭)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한예슬씨가 골프웨어 비하인드 컷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14일 전속모델 한예슬씨와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트래블 인 런던(Travel in London)'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블랙&화이트를 바탕으로 계절
감에 어울리는 부드러운(톤다운) 색깔을 포인트로 활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씨는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와 밝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모두 뽐내며 모자 등 용품부터 니트, 가디건, 패딩까지 다양한 착장의 골프웨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각종 소품을 활용한 촬영에서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순조롭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한예슬 씨가 갖고 있는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이중 매력이 힐크릭의 모던 브리티시 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올 가을 골퍼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화보가 완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