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엇갈린 두 사람의 마음
상태바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엇갈린 두 사람의 마음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8.1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엇갈린 두 사람의 마음 

copyright 데일리중앙
구혜선 안재현 인스타그램

18일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이 이혼을 원한다고 폭로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결혼 소감문이 재조명되고 있다.

안재현은 올해 나이 33세, 구혜선은 나이 36세로 두 사람은 3살 나이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지난 2016년 결혼한 두 사람은 이후 ‘신혼일기’에 출연하는 등 다정한 부부애로 '안구부부'라는 애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결혼 당시 결혼식 비용을 전액 어린이 병동에 기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서로 타인을 위해 살아가는 가치 있는 삶을 배웠다. 결혼을 통해 뜻 깊은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당시 언론을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결혼 소감문에는 "저희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 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한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혜선은 오늘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다음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는 글을 게재하며 '사랑해 구혜선. 사랑해 구혜선'이라고 적힌 글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다시 이날 오전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이혼 위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구혜선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까지 연락이 닿고 있지 않다. 

더불어 이날 오후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 측도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 구혜선은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 안재현과의 결혼 생활 등을 밝히겠다고 알린 바 있다. 이미 녹화도 마쳤다. '미운 우리 새끼' 관계자는 여러매체를 통해 18일 구혜선의 출연분과 관련해 "현재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방영된 드라마 KBS 2TV '블러드'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