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교통사고 트라우마 고백…어떻게 극복하나
상태바
송가인, 교통사고 트라우마 고백…어떻게 극복하나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8.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교통사고 트라우마 고백…어떻게 극복하나

copyright 데일리중앙

송가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송가인의 교통사고 소식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6월 20일 전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께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송가인이 탄 카니발 차량 측면을 화물트럭이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송가인과 동승자 김모(21)씨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당시 탑승하고 있던 차량이 80% 가량 파손되는 대형사고였다. 송가인은 해당 사고로 허리 디스크 판정을 받았다. 송가인은 이날 촬영을 마치고 이동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차선을 변경하려던 트럭 운전자의 부주의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았다.

한편 가수 송가인은 한 방송에 출연해 교통사고 트라우마를 고백하기도 했다.

'아내의 맛'에 출연한 송가인은 "교통사고가 난 뒤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말했다. 10년 전에도 교통사고를 당했던 경험을 말하면서 "속도가 조금만 빨라져도 심장이 빨리 뛰고, 눈을 감게 되더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아무래도 노래가 힘든 노래라 허리의 힘을 많이 쓰게 된다. 장영란 씨 한의사 남편 한창 선생님께 물리치료를 받고 있다. 운동도 열심히 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한편, 송가인은 2019 나주 국제농업박람회에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3500만원을 받았고 이로 인해 출연료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노개런티로 전라남도 관광 홍보대사를 맡고 있어 더욱 논란은 거세졌다. 이에 농업박람회 측은 "송가인은 홍보대사가 되기 전 대행사를 통해 섭외한 홍보 계약 당사자였다"며 "출연료를 받고 박람회 홍보를 위해 제작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해야 한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