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노사, 장애인스포츠단체 후원
상태바
해양환경공단 노사, 장애인스포츠단체 후원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8.21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장애인수영연맹·스키협회에 노사공동 후원금 800만원 전달
해양환경공단은 지난 20일 대한장애인수영연맹과 대한장애인스키협회(위로부터)를 잇따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노사 공동으로 마련한 후원금 400만원씩을 전달했다. (사진=해양환경공단)copyright 데일리중앙
해양환경공단은 지난 20일 대한장애인스키협회와 대한장애인수영연맹(위로부터)을 잇따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노사 공동으로 마련한 후원금 400만원씩을 전달했다. (사진=해양환경공단)ⓒ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해양환경공단(KOEM) 노사가 공동으로 장애인 스포츠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해양환경공단은 지난 20일 대한장애인수영연맹과 대한장애인스키협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공단 김희갑 경영관리본부장, 김동령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서울 송파구에 있는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장애인 스포츠 선수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노사 공동으로 모금한 '사랑해천사기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대한장애인수영연맹과 대한장애인스키협회에서 장애인스포츠 발전과 직원들의 고용 안정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하는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까지 않을 계획"이라며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2015년부터 공단과 임직원이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는 '사랑해(海)천사기금'을 운영하고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