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수험생 대상 '합격패키지 3종' 무료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수험생 대상 '합격패키지 3종' 무료 이벤트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8.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사이다 특강 등으로 구성
에듀윌이 ERP정보관리사 수험생에게 '합격패키지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ERP정보관리사 수험생에게 '합격패키지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ERP정보관리사 수험생에게 '합격패키지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ERP정보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합격패키지는 △출제경향 분석 특강 △합격보장 특강 △사이다 특강 등 학습 완성도를 높이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출제경향 분석 특강은 ERP정보관리사 과정별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한 특강으로 초시생이 시험의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출제 기준 변경 내용도 완벽히 반영 돼 합격전략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필수적으로 수강해야 할 특강이다.

합격보장특강은 ERP정보관리사 시험의 필수 범위를 정리했으며 특히 점수 배점이 높은 주요 범위를 확인할 수 있는 특강이다. 필수 공통 출제범위를 쉽게 학습할 수 있어 단 3강으로 20점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사이다 특강은 이론과 실습을 단 4강으로 정리한 강의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 하는 내용과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을 담아 효율적 학습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합격생들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 수기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무료 신청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