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했어요, 인물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상태바
뮤지컬 '사랑했어요, 인물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9.02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창의-문시온-신고은, 나윤권-이홍기-김보경 포스터 SNS 통해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담아낸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
9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개막... 10월 27일까지 공연
오는 9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2일 인물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왼쪽부터 송창의-문시온-신고은씨, 나윤권-이홍기-김보경씨. (포스터=호박덩쿨, 오스텔라) copyright 데일리중앙
오는 9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2일 인물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왼쪽부터 나윤권-이홍기-김보경씨, 송창의-문시온-신고은씨. (포스터=호박덩쿨, 오스텔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올 하반기 '주목받는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개막을 앞두고 2일 인물 포스터 2종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배우 송창의·나윤권·이홍기씨, 문시온·김보경·신고은씨는 극 중 '이준혁', '윤기철', '김은주'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포스터에 담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로 연인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특히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등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한 시대의 획을 그은 음유시인 고 김현식씨의 주옥 같은 히트곡들로 구성된 넘버는 더욱 짙은 감성을 자극한다.

지난 달 진행된 뮤지컬 <사랑했어요> 포스터 촬영장에서 송창의씨는 "'이준혁'이라는 캐릭터를 잘 만들어 관객들에게 드라마와 노래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 '비처럼 음악처럼'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등 어릴 적부터 많이 들었던 주옥 같은 음악을 다른 느낌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나윤권씨는 "첫 뮤지컬로 <사랑했어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때론 고집스러운 면도 있지만 평생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지고 지순한 사람인 '이준혁'이라는 인물에 매료됐다. 그 동안 쓸쓸하고 이뤄지지 않는 사랑에 관한 노래를 불렀던 감성으로 <사랑했어요>가 전하는 메시지와 김현식 선배님의 노래를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홍기씨는 "무대에서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등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관객들에게 감정을 직접 전달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설렌다. 사랑과 우정 둘 다 지키려는 자신의 생각이 확고한 '윤기철'을 노래와 연기로 잘 표현하고 싶다"고 각오를 말했다.

또 문시온씨는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에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떨린다. 사랑 앞에서 열정적이고 확신에 찬 매력적인 인물인 '윤기철'을 고민하며 차근차근 준비해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보경씨는 "작품 제안을 받고 대본과 함께 전곡을 다시 들어봤는데 관객분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보듬어주는 따뜻한 공연이 될 것 같다. 더불어 명곡에 담긴 추억과 새로운 기억도 같이 나누고 싶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신고은씨는 "사랑에 당당하고 모든 상황에 있어서 밝고 긍정적인 '김은주'를 보면 나를 보는 것 같아 애정이 많이 간다. 관객분들이 공감하고 같이 웃고 눈물 흘릴 수 있는 '김은주'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말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9월 20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 10월 27일까지 공연된다.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