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대비 '2주 고득점완성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시험 대비 '2주 고득점완성반' 오픈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9.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이론부터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등으로 구성
14일 안에 고득점 완성... 한국어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BS한국어능력시험 대비 '2주 고득점 완성반'을 3일 오픈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BS한국어능력시험 대비 '2주 고득점 완성반'을 3일 오픈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BS한국어능력시험 대비 '2주 고득점 완성반'을 오픈했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은 언어사용능력을 종합적으로 측정하는 시험으로 대학교, 대학원 진학을 비롯 언론사/공기업 채용 및 승진 등 가산점 적용이 되기 때문에 취업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다.

에듀윌은 시험에 나오는 핵심을 압축해 짧은 기간에도 고득점을 낼 수 있도록 '2주 고득점 완성반'을 선보이게 됐다. 기본이론부터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돼 14일 안에 고득점 완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수험생의 탄탄한 시작을 위해 한국어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어휘와 어미관계, 문법 기초, 문학 기초이론 등 5강으로 한국어의 기초를 완성해준다.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끝장 교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