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전력공사 및 한수원, 5대 발전사 채용 대비 NCS 서평단 모집
상태바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및 한수원, 5대 발전사 채용 대비 NCS 서평단 모집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9.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29일까지 신청... 합격자 30일 발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전력공사 및 한수원, 5대 발전회사 채용 대비 NCS 서평단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포스터=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전력공사 및 한수원, 5대 발전회사 채용 대비 NCS 서평단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포스터=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한국전력공사 및 한수원, 5대 발전회사 채용 대비 NCS 서평단을 모집한다.

공기업 NCS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취준생 및 공부 예정인 취준생, SNS 홍보마케팅에 관
심이 많은 대학생 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서평단으로 선정될 경우 선택한 도서 1권에 대한 리뷰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온라인4대 서점 도서 리뷰, 개인 블로그 포스팅, 커뮤니티 업로드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참여자에게는 에듀윌 취업 도서 1권을 제공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추가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는 2019년 상반기에 두 번에 걸쳐 시행된 한국전력공사 직무능력검사의 실제 기출키워드를 복원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출제 경행 및 난이도를 철저하게 분석했으며, 에듀윌 NCS 전문가가 알려주는 한국전력공사 맞춤 문제풀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9 하반기 한수원+5대 발전회사 NCS 봉투모의고사'는 한국수력원자력, 남부발전, 남동발전, 동서발전, 서부발전, 중부발전 등 기업별 3개 유형의 모의고사가 수록된 수험서로 퀵 해설 및 상세 해설을 통해 철저한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각 발전 회사별 채용정보도 포함됐다.

서평단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30일 발표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