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현정, 미술계 새바람으로 우뚝... 홈페이지서 작품 선보여
상태바
배우 김현정, 미술계 새바람으로 우뚝... 홈페이지서 작품 선보여
  • 이지연
  • 승인 2019.09.25 11:58
  • 수정 2019.09.25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화가' 김현정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정판 굿즈도 '눈길'
그의 근황 및 미모에 '시선집중'... 연예계 '최강동안' 라인 합류?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널리 알려진 배우 화가 김현정씨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직접 그린 그림과 도자기, 다양한 일상 생활용품 등을 소개하고 있어 화제다. (사진=랄라테레사닷컴)copyright 데일리중앙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널리 알려진 배우 화가 김현정씨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직접 그린 그림과 도자기, 다양한 일상 생활용품 등을 소개하고 있어 화제다. (사진=랄라테레사닷컴)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화가 김현정씨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그는 이달 초 랄라테레사닷컴(lalateresa.com)을 오픈해 현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직접 그린 그림과 도자기, 다양한 일상 생활용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주목받아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던 그는 2009년부터 본격 화가로 변신해 자신의 '내면 아이'인 '랄라'를 만났다. 이후 귀여운 토끼 형상의 '랄라'를 주제로 한 신선한 작품들을 선보여 한국 미술계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이제는 '배우 화가'란 타이틀로 널리 알려진 김현정씨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사진 작가 박주리씨(Je Rêve studio 실장)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결과물도 선보였다. 

나아가 그동안 그림 전시에서만 소개돼 아쉬움을 남겼던 김현정표 한정판 굿즈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해 수집가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김현정씨는 천주교 서울대교구 문화위원회의 문화학교에 '공필화 실기 강좌 - 명화 속 성경의 동식물' 강좌를 개설하고 자신의 그림 창작기법과 예술정신을 강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자우편(contact@lalateresa.com)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alateresa_)을 통해 직접 물어보면 된다.

이지연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