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 홍대, 발산, 안산학원 '입문특강' 무료 실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 홍대, 발산, 안산학원 '입문특강' 무료 실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10.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11월 1일...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 체계적인 강의 8회 마련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서울 강남, 홍대, 발산, 경기 안산 직영학원 그랜드오픈 기념 입문특강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서울 강남, 홍대, 발산, 경기 안산 직영학원 그랜드오픈 기념 입문특강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7일 신규 개원한 공인중개사 서울 강남, 홍대, 발산, 경기 안산 직영학원에서 입문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달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입문특강으로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이 확실한 합격을 위한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달성한 에듀윌답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체계적인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모두 8회의 수업이 준비된다. 

입문특강 모든 회차 출석 시 10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공개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도 10월 27일, 11월 3일, 11월 10일 오후 1시에 개최된다. 1년 안에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특급 노하우를 공개할 방침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가맹 학원에 비해 교수진과 교육과정, 수험생들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험생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에듀윌은 고객서비스 강화를 통한 업계 차별화를 위해 학원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 및 전문 상담 매니저의 개별 학습 맞춤 체계를 선보이고 있어 높은 질의 교육 서비스를 모든 직영 학원에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직영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